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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용적인 디자인 팁!

dianedesign | 15-10-05 16:4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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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용적인 디자인 팁!

 

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세계가 볼 수 있도록하는 신생은 자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

그러나 대부분의 벤처기업들은 디자인 설립자가 아니면 경험이 부족한 디자이너가 있습니다.

신생기업을 위한 웹사이트 설계 및 시작 이벤트와 hackathons에 참석하고 창조적인 과정을 관찰한것을 바탕으로 

시작프로세스를 얻기위한 몇가지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아래 10가지 방법이 당신이 현재 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혹은 미래의 시작에 당신의 디자인을 보다 개선하여 

더 많은 방문자를 구동하거나 더 나은 전환율을 달성하고 성공할 수 있는지 살펴봅시다.

 

1. 단순화

 대부분 웹사이트의 시작은 그래픽 옵션과 선택로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는 가장 중요한 일을 합니다.

간단하게 할 수 있는 좋은 규칙입니다.

 

 

2. 색상감소

색상은 기억에 남는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에서 중요합니다.

그러나 여러 디자이너분들은 웹사이트 시작페이지에 많은 색상을 사용합니다.

코카콜라, 스타벅스, 페이스북, 트위터 이러한 모든 브랜드가 하나의 주요한 색으로 인식 될 수 있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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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일색상에 강한 초점을 둔 웹사이트 시작페이지의 좋은예입니다.

 

 

3. 두글꼴

타이포그래피는 대부분의 웹에서 매우 중요한 통신도구인데요~

경험이 부족한 디자이너들의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가 너무많은 서체로 자칫 혼란스럽거나

지저분한 모습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.

한 서체 또는 둘의 조합을 선택하고 그것에 충실한다면 당신의 디자인은 더 깔끔하고 신뢰할 수 있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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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roont 주요 헤드라인, 서브텍스트, 버튼 및 메인 상단 탐색을 위한 하나의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.

 

 

4. 가독성 향상

웹 디자인의 95% 타이포그래피입니다.

타이포그래피는 사람들이 읽고 배우고 메시지를 얻기 위해 사용되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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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이포그래피의 권리를 얻는 방법

예) 위 배경은 산만하다는 사실을 불구하고 미묘한 힘을 가지고 있어 가독성을 높인다고 보면되죠~

 

 

5. 모바일이 먼저

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모바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는

2014년 응답웹사이트데서 데스크톱 컴퓨터 사람들의 수를 능가했다고 합니다.

모바일 버전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쉽게 사람들이 그것을 알수 있도록 동작 버튼에 큰 호출(쉽게 사용할 수) 호출을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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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quarespace 아름답게 디자인한 모바일 방문 페이지는 

모든 주요 요소, 헤드라인, 서브헤드라인과 동작버튼에 명백한 호출(통화)가 있습니다.

 

 

6. 실행 a/b테스트

모든 테스트, 측정하고 구축하는것을 반복하는것이 시작입니다!

방문페이지 또는 대시보드 인터페이스의 한버전에 제한하지 마시고 두 개 또는 세개의 버전을 확인하고

실제 사용자와 테스트 합니다. 디자인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것들을 반복하는 시도를 합니다~!

테스트의 주요 요소

- 기본 메시지 사본

- 액션 버튼으로 전화

- 양식

- 이미지

 

 

7. 놀라운이미지

관심을 끄는 멋진 이미지를 사용하며 당신이 말하고자 하는 단어를 저장합니다. 

이미지는 천 단어의 가치가 있으니까요~~~

일반적으로 디자이너의 구현 스톡 사진을 사용하고 있으며

광고타깃을 알고 기본 보드를 작성 후 이미지를 선택선택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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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명백한 전환율 만들기

대부분의 벤처 기업의 목표는 전환입니다. 더 높은 전환율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.

뉴스레터에 가입하거나 제품을 테스트 하는 것! 분명 효과가 있는데요~

그메시지가 사용자가 수행 할 작업을 정확하게 말하고 확인합니다.

 

 

9. 사용자의 편의성

귀하의 타겟 고객을 정의하고 최종 사용자를 알아 갈 수 있도록

일반 사용자 프로파일 또는 사용자 페르소나를 구축하는데 시간을 보내며

최종사용자에 대한 디자인과 고객에 대한 니즈로 초점을 맞춥니다.

항상 당신의 고객을 위해 설계를 함을 잊지 말아야합니다~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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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재미

당신은 디자인을 감정적으로 만드세요. 제품과 함께 상호작용하는 사람들은 행복과 기쁨을 느낄 필요가 있겠죠!

 

 

결론

더 많은 홍보효과는 물론 디자인 부분을 얻을 유일한사람은 당신입니다.

어떤 과학,상식,연구 및 모범 사례는 없습니다. 바라건대 팁 위의 시작 설계 프로세스는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달려 있습니다.